새로운 운영 관리 솔루션, 타피스
TAFFICE
새로운 운영 관리 솔루션
TAFFICE
타피스 소개
택시 회사 관리 전문 플랫폼, TAFFICE
WE
누구나 가장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택시 회사에 가장 최적화된 운영 관리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Our Goal
운영, 정비, 구매, 충전 등 회사에서 이용하는 모든 서비스를
단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해서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합니다.
서비스 장점
자동화 기능으로
쉽고 편리해진 업무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OK
백업이나 바이러스 걱정 없는 클라우드 방식
전용 기사앱
입금기(수납기)가 필요 없는 실시간 수입금 전송
공지 전달, 사고 보고, 서류 발급까지 올인원 기사 앱
다양한 급여 체계 적용
급여 산식을 넣으면 즉시 반영 및 계산까지
다양한 급여 체계를 개별 기사별로 적용
실시간 데이터 확인
운행 데이터(타코)의 자동 연동 기능
기사별 수입금에 실시간 자동 반영됩니다
급여 계산 및 분석 통계에
운행 시간, 주행 거리 등 데이터 반영
배차 자료에 따라 운전자 정보 자동 반영
대시 보드 기능
엑셀로도 기존 ERP로도 확인하기 어려웠던
우리 회사의 현황을 쉽고 빠르게 확인하세요.
경영 지표 제공과 높은 업무 편의성으로
이제는 다른 중요한 일에 집중하세요.
클라우드형 ERP
회사는 물론!
집에서도 해외에서도
내가 있는 곳이 사무실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24시간 장소 상관 없이
업무가 가능합니다.
모든 데이터는 아마존 클라우드에 있으니
보안과 백업 걱정도 끝!
올인원 서비스
ERP + 경영 컨설팅 +
법무 + 노무 + 세무 +
구매 등 올인원 서비스
회사 관리를 위해 필수적인 ERP 시스템은 기본
운영 관리를 위한 법률 + 노무 + 세무 + 행정에서 경영 컨설팅과
구매, 판매, 연료 데이터 연동까지 모든 서비스를 포함한
지금까지는 없었던 차원이 다른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타피스 상담 / 무료 체험을 경험하세요